샤인 도안, 아리조나 코요테스의 마지막 홈 게임에서 은퇴 배너 반환

코요테스의 마지막 홈 게임

아리조나 코요테스의 마지막 홈 게임이 머렛 아레나에서 열렸습니다. 이날은 모두가 슬픔에 잠겨 있지는 않았습니다. 코요테스의 마지막을 함께하려고 모인 팬들 사이에서 특별한 순간이 펼쳐졌습니다.

샤인 도안의 깜짝 선물

샤인 도안이 코요테스의 마지막 경기에 참석했습니다. 그는 팬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2019년 2월, 도안의 번호 19가 코요테스에 의해 은퇴하며 기라 리버 아레나(현재는 데저트 다이아몬드 아레나라고 알려져 있음)의 천장에 걸렸습니다. 그러나 팀이 아레나를 비우고 머렛 아레나로 이동하면서 그들은 배너를 가져가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팬과의 만남

팀의 한 팬이 배너를 회수하고 게임 중에 머렛 아레나에서 도안과 만났습니다. 도안은 자신의 전체 1,570 경기 경력을 위니펙 제트-아리조나 코요테스 조직에서 대부분을 주장으로 보냈으며, 402골과 972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도안의 은퇴 이후

그는 2017년 은퇴한 후 NHL 사무국에 합류하고, 2021년에는 코요테스의 주요 하키 개발 담당자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도안과 코요테스는 2022년 9월에 결별했습니다.

새로운 시작,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현재 그는 토론토 메이플 리프스 사무국의 일원으로, 브래드 트렐리빙 일반 관리자의 특별 고문으로 합류했습니다.

코요테스의 마지막 게임

PHNX 코요테스에 따르면, 팀의 마지막 게임에는 소유주 알렉스 메루엘로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